|
| 2805 |
소녀 |
어떻게해야할지..
0
3979
2
|
2016-11-03
|
|
|
| 2804 |
머리 아퍼 |
사람구하기 넘힘드내요,,,
0
4076
5
|
2016-11-02
|
|
|
| 2803 |
RICH |
다시 돌아오게된 판매직... 다시시작해도될가요
0
4358
1
|
2016-11-01
|
|
|
| 2802 |
ㅜㅜ |
슈*리어골프 를 가야할가요? 시리즈케릭으로 가야할가요??
0
4294
1
|
2016-10-31
|
|
|
| 2801 |
켜니 |
남자30 곧31 일자리 구하기 힘드네요..
0
4914
5
|
2016-10-27
|
|
|
| 2800 |
마트시렁 |
백화점으로 이직이란....
0
5624
4
|
2016-10-20
|
|
|
| 2799 |
my8992 |
인센티브제
0
4452
3
|
2016-10-20
|
|
|
| 2798 |
김** |
판매직무경험자기준(주니어급)에대해서궁금합니다~
0
3949
0
|
2016-10-19
|
|
|
| 2797 |
서울에서대구 |
대구지역 일하기 어떤가요?
0
4313
1
|
2016-10-16
|
|
|
| 2796 |
DEWL |
둘째구하기가 왜이렇게 힘든가요ㅜㅜ
0
4306
6
|
2016-10-11
|
|
|
| 2795 |
현정 |
24살이 색조화장품 가는거 늦은건가요?
0
4016
2
|
2016-10-07
|
|
|
| 2794 |
짱 |
커피 무한감동^^ 짱^~♡땡큐입니다
0
3667
0
|
2016-10-07
|
|
|
| 2793 |
뜨용 |
고민입니다 봐주세요
0
5633
3
|
2016-10-06
|
|
|
| 2792 |
stanjk |
직원구하기가하늘에별따기네요..
0
4658
1
|
2016-10-01
|
|
|
| 2791 |
흑곰 |
요즘 일자리가 정말 없는건가요?
0
4449
2
|
2016-09-28
|
|
|
| 2790 |
디스커버리 |
맘맞춰 일할직원구하기가 많이 힘드네요...
0
4562
4
|
2016-09-24
|
|
|
| 2789 |
아울렛과백화점 |
도움좀주세요
0
3994
1
|
2016-09-24
|
|
|
| 2788 |
아메리카노×주세요 |
그만둔다고 이야기했어요.
0
4475
2
|
2016-09-23
|
|
|
| 2787 |
처음시작 |
중간관리 인수
0
4993
3
|
2016-09-23
|
|
|
| 2786 |
스물일곱살의 봄 |
뽑아줄것처럼 말하더니 어이없다요~~
0
5754
4
|
2016-09-21
|
|
|
| 2785 |
어이가없네요어이가 |
어이가없어서 말도 안나오네요
0
4513
2
|
2016-09-20
|
|
|
| 2784 |
고민중 |
요즘은 온라인이..필수인가요
0
4217
2
|
2016-09-19
|
|
|
| 2783 |
ㅋㅋㅋ |
주저리주저리
0
3761
5
|
2016-09-19
|
|
|
| 2782 |
싸나이 |
직영 월급
0
4546
3
|
2016-09-17
|
|
|
| 2781 |
뭐이래 |
둘째월급?
0
5085
6
|
2016-09-15
|
|
|
| 2780 |
호잇! |
추석커피선물
0
3382
0
|
2016-09-15
|
|
|
| 2779 |
힘들다 ㅜㅜ |
요즘 막내 무섭네요
0
6161
13
|
2016-09-09
|
|
|
| 2778 |
오월에피는꽃 |
이직했는데요..외국화장품인데, 조건좀봐주세요!!
0
4030
0
|
2016-09-08
|
|
|
| 2777 |
유즈 |
이런곳도 있나요?
0
4061
2
|
2016-09-07
|
|
|
| 2776 |
루씨 |
이런 매니저 어떻게 봐야하나요?
0
6131
10
|
2016-09-06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