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 2985 |
후 |
일자리 구하는거 너무힘드네요ㅜㅜ
0
952
4
|
2019-02-21
|
|
|
| 2984 |
에효 |
일구하기 너무 힘들어용 ㅎㅎ
0
773
1
|
2019-02-20
|
|
|
| 2983 |
대구 |
연락준다는말은 보통떨어진건가요?
0
1196
3
|
2019-02-15
|
|
|
| 2982 |
대구 |
남자는 어디로 가야할까요
0
1280
6
|
2019-02-09
|
|
|
| 2981 |
** |
오늘도 화이팅
0
770
0
|
2019-02-08
|
|
|
| 2980 |
ㅊㅅㅇ |
너무감사한 고객님 잊지않겠습니다
0
947
0
|
2019-02-03
|
|
|
| 2979 |
후리지아 |
아울렛중간관리매장
0
1835
3
|
2019-02-02
|
|
|
| 2978 |
시골사람 |
구찌 생로랑 샤넬 루이비통 연봉
0
8203
10
|
2019-01-31
|
|
|
| 2977 |
똑같이돌려받아 |
요즘도 이런 매장 많나요
0
1524
4
|
2019-01-30
|
|
|
| 2976 |
ㅜㅜ |
저의고민좀들어주세요..
0
1130
3
|
2019-01-22
|
|
|
| 2975 |
응 |
더이상저같은피해자들이없길..
0
2347
4
|
2019-01-12
|
|
|
| 2974 |
cjstpgmrcjs |
커피감사합니다 ~
0
757
0
|
2019-01-07
|
|
|
| 2973 |
pkm1117 |
추운 날씨에 따뜻한 커피~ 감동입니다
0
956
0
|
2018-12-27
|
|
|
| 2972 |
다영 |
화장품판매직 -내가 지금까지 했던 일들
0
3272
2
|
2018-11-29
|
|
|
| 2971 |
어찌해야할지ㅠㅠ.. |
백화점판매중간관리매니저님들에게궁금한것이있어요ㅠㅠ
0
2234
1
|
2018-11-21
|
|
|
| 2970 |
완89 |
고민이되네요...
0
1156
0
|
2018-11-21
|
|
|
| 2969 |
히카루스 |
수능도 끝나고 날씨도 슬슬 추워지는듯 하네요...
0
1050
0
|
2018-11-20
|
|
|
| 2968 |
꼬꼬마 |
정말 힘들고 지치네요.....
0
1801
6
|
2018-11-10
|
|
|
| 2967 |
흐으~ |
요즘 많이 떠나내요...
0
1709
1
|
2018-10-29
|
|
|
| 2966 |
뚱뚱이 |
백화점클레임
0
3910
2
|
2018-10-21
|
|
|
| 2965 |
성실한자 |
불성실한본사직영매니저짤리게할방법없나요?
0
4577
13
|
2018-10-01
|
|
|
| 2964 |
울고싶다 |
정말 힘들고 지칩니다.
0
3339
3
|
2018-09-15
|
|
|
| 2963 |
퇴사자임니다 |
명품관은 다 이런건가요?
0
2378
5
|
2018-09-10
|
|
|
| 2962 |
띠용 |
30대 중반인데요~.... 방황중입니다.
0
2267
5
|
2018-08-24
|
|
|
| 2961 |
ㅎㅎ |
화장품이나 악세사리 분야요~
0
2944
5
|
2018-08-24
|
|
|
| 2960 |
중구형 |
아르바이트 구하기 너무 힘드네요
0
2030
2
|
2018-08-21
|
|
|
| 2959 |
pkm1117 |
명품관이??
0
1954
4
|
2018-08-18
|
|
|
| 2958 |
빨리일구하자 |
37세 여자 일구하기 왜이리 힘든가요
0
2357
6
|
2018-08-13
|
|
|
| 2957 |
감자도리 |
샵마넷 감사합니다 ~^^
0
1927
0
|
2018-08-12
|
|
|
| 2956 |
pkm1117 |
샵마넷감사합니다작은행복의커피??
0
1407
0
|
2018-08-10
|
|
|